Enjoy Culture♬

재즈앤더시티(Jazz and the city) ☆광화문 올레스퀘어/라이슬라보니따☆

☆ё쀼ㄹı꼰쥬☆ 2012. 8. 21. 08:08

 

 

8월 3일 저녁 7:30_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관람한 재즈앤더시티_

 

올레에서 천원에 진행하는 공연이벤트일 뿐 아니라..

그 천원도 좋은곳에 사용된다는.. 완전 착한 행사에요..^^

 

그렇다보니.. 티켓에는..

좌석과 저에게 티켓을 제공해주신분 이름만.. 덩그라니 적혀있어요 ㅋㅋ_

 

정말 더운날이었는데.. 올레스퀘어 앞 출구는.. 에스컬레이터가 없더라구요 ㅠㅠ

헥헥 거리며 계단을 오르니~ 바로 앞에 올레스퀘어가 +ㅁ+

 

공연장 안은.. 정말 시원했어요 ~~

더운날 시원한 곳에서.. 즐거운 음악공연...!!

생각만해도 신나지 않으세요~? ^^

 

꼰쥬가 관람한 날은..

라이슬라보니따의 공연일이었어요 ..^^

 

라이슬라보니따는.. 아름다운 섬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

보니따가 원래 예쁘다는 뜻인건 알고있었는데...ㅎㅎ

 

여러명으로 구성된 라틴재즈 그룹이구요~

 개인적으로 라틴음악에 익숙해서.. 들어본 노래도 있었고.. 음악도 낯설지 않더라구요 ~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박수도 치고 어깨도 들썩들썩 ..^^

 

사회 보시는 여자분도 따로 있었는데..

매끈하게 잘 보시더라구요 ~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나 트위터를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되어서..

관람오신분들과의 소통도 이루어지구요 ㅎㅎ

 

특히나.. 가운데 노란머리의 주접(?)을 맡으신분에 대해선..

어떤분이.. 왕꼬물꼬물이라는 표현으로.. 많은 분들을 즐겁게 해주셨어요_

꼰쥬와 모임에 함께하신 분도 메시지를 보내서.. 그 분 뮤지컬에서도 뵌거 같은데.. 동인인물이시죠~?! 하고 띄워드렸네요 ㅋ_

 

마지막곡은... 모든 분들이 자리에서 다 일어나서~

라이슬라보니따와 함께 들썩들썩..^^

가운데 조명에서는 댄스타임도 함께 말이에요..ㅎㅎ

 

마지막곡으로 그냥 끝나면.. 아쉽죠~~?!

앵콜 곡까지 하나 더_! ㅋㅋ

 

약 한시간~한시간반 정도의 시간이.. 정말 후딱 지나가버렸네요 ~~

함께하신분 중 한분은.. 라이슬라보니따의 앨범CD도 구입했구요 ㅎ

(2집 앨범 발매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시던.. 왕꼬물꼬물님이 떠오르네요 ㅋㅋ_)

올레에서 좋은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

 

세부장르
콘서트 > 재즈/블루스
일시
2010/05/25 ~ 2012/09/30
장소
올레스퀘어(구 KT아트홀)
출연
반반프로젝트, 정단 (그린 페이스), 바이루피타, 폴리포니, 라이슬라보니따, 스노우시티, 라듀오...
사이트
http://cafe.naver.com/jazzandthecity

 

 

출처 : PLAY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