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Culture♬

여의도 (시사회) ☆스릴러,드라마/송정우/김태우,박성웅,황수정☆

☆ё쀼ㄹı꼰쥬☆ 2010. 12. 6. 15:34

 

용산CGV에서 본

여의도 시사회_

 

으흠흠,,,,

돈, 직장, 가장으로서의 책임감 등등..  직장인들이 공감할 현실 반영은 좋았으나... (씁쓸_ㅠ)

 

설정이 너무 유치하다...'ㅁ';

(이런 황당한 슈퍼맨 같으니.......풉;;;;)

 

보다보면 결말도 뻔히 예측가능! ㅋ

시사회였기에 망정이지...

킬링타임 용으로도 살짝 안습_ㅠ

 

============================================================================

기본정보
스릴러, 드라마 | 한국 | 87| 개봉 2010.12.02
감독
송정우
출연
김태우(황우진), 박성웅(강정훈), 황수정(아내), 고세원(조 부장)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공식사이트
http://www.yeouido2010.co.kr/, http://twitter.com/yeouido2010

줄거리

소싸이어티 심리 스릴러 (여의도) | 니가 죽였니?

정계, 언론계, 증권계가 밀집해있는 황량한 여의도. 한 증권사에 근무하고 있는 황우진 과장은 정리해고 1순위의 성실한 샐러리맨. 설상가상으로 사채 빚에 부친 병원비 그리고 헌신적인 아내와의 거듭되는 불화는 황과장의 목을 점점 조른다. 결국 자신이 믿었던 부하직원과 상사가 짜고 자신을 쫒아 내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하던 황과장 앞에 정의를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슈퍼맨 같은 친구 정훈이 나타난다. 술 김에 털다음날 거짓말처럼 후배는 변사체로 발견된다.

 살고 싶은 ‘그 남자’에게 찾아온 필연적 행운, 그리고 …. 후배의 죽음으로 우진에게 기사회생의 기회가 찾아오고 회사에서도 인정 받게 되지만 갑작스레 찾아온 행운은 결코 행복이 되지 못한다. 그의 목을 조여왔던 주변 인물들이 연이어 살해되면서 용의자로 몰리게 된 우진은 자신의 친구가 범인이 아닐까 공포로 떨게 되는데…


출처 : 네이버 영화